건강한 음식

건강한 두유 찾아 먹으려다 크게 당하다. (14일 두유 백태 솔직후기)

보라캣 2021. 9. 15. 11:28

안녕하세요! 

건강한 식단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보라캣입니다. 

요즘 우유를 조금 줄여보려고 노력중이에요. 

그래서 두유를 찾아봤는데, 두유는 첨가물이 너무 많아 오히려 우유보다 안좋을 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꼭 재료를 확인해보시고 구매해야한답니다. 

오늘은 재료가 아주 착한 100% 콩으로만 만든 두유, 14일 두유 리뷰를 하려합니다. 

제돈 주고 사먹은 100% 솔직한 후기. 지금 출발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14일 두유 백태 

 

14일 두유 백태 용량은?

14일 두유 백태 1봉지에는 180g이 들어있네요. 칼로리는 94kcal 입니다. 

 

 

14일 두유 백태 원재료명 및 함량

원액두유 100%(고형분 11%이상, 대두 : 100%, 백태)  정말 콩과 물 말곤 안들어갔나봅니다. 마을 공동체에서 재배하고 만든 의미는 참 좋습니다. 이런 두유라면 좀 비싸도 사먹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재료도 착하고 마을기업이라고 하니 더 응원해줘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요. 

 

 

한입 먹어 본 느낌

아... 그냥 두부맛입니다.. 당연하겠지만 그렇습니다.. 소금기 마저 없으니 정말 고통스러웠습니다. 느끼하고 울렁거렸습니다.. 저의 미숫가루 맛이 나는 헬시스토리 단백질 쉐이크로 소생시켜보기로 합니다. 14일 두유 백태를 쉐이커에 넣습니다. 

 

 

헬시스토리 나와랏, 검정콩맛을 이용하겠습니다. 커클랜드 아몬드밀크에 타먹었을 때는 살짝 달달하고 미숫가루 너낌이 나는게 아주 존맛탱이었거든요! 너만 믿는다! 헬시스토리! 한 스쿱을 넣습니다. 

 

 

쉐킷쉐킷 잘 섞이도록 흔들어줬습니다. 

 

 

꾸우우우우덕한 질감...

아래의 영상으로 얼마나 묵직한 느낌인지 확인해보세요. 

 

 

 

한입 먹어봅니다. 

.... 못먹겠습니다... 너무 묵직한 질감이에요. 이건 마시는게 아니라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할 정도로 묵직해요. 니글니글해서 도저히 안넘어갔습니다. 몸에 좋고 뭐고 간에 저한테는 14일 두유 백태는 안맞았습니다. 그냥 우유에 단백질쉐이크 타먹거나 커클랜드 아몬드밀크가 훨씬 더 나앗던거 같습니다. 아몬드밀크에 타먹을땐 단백질쉐이크도 진짜 맛있게 잘 마셨거든요. 

 

 

아래의 영상으로 묵직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프처럼 떠먹어야 할 지경입니다 ㅠㅠ

 

 

저의 주관적인 잔다리 14일 두유 백태의 후기는, 두번은 안먹을 것 같다. 로 축약하겠습니다... 하지만 사람 입맛마다 다른거니까요~ 소금 살짝 쳐서 콩국수 해먹기엔 또 괜찮을것 같기도 합니다.

 

 

다음에도 세상 솔직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응원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십셔!

 

커클랜드 아몬드밀크에 대한 정보는 여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