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식

조승우 한약사의 까(CCA)주스 완전배출 도전기-DAY 8

보라캣 2023. 10. 25. 20:57

조승우 한약사의 까주스 도전기 8일차 공복 체중 63.7kg 입니다. (첫날 65.5kg)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 5일차 6일차 7일차 8일차
모닝 응가 완전 많이 x x o 많이 o x x

응가가 그립습니다.. 계속 착즙으로 먹어서 그런가? 내일은 제발 모닝응가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오전 7:29 아침식사 cca주스

사과+당근+양배추를 휴롬에 착즙한 까주스를 먹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컵으로 3컵 정도 마셨어요. 지금 조승우 한약사님의 강의를 듣고 있는데, 절대 먹어서는 안될 음식에 "도넛"을 ...꼽으셨네요. 하.. 정말 좋아하는데 도넛... 

어쨌든 까주스는 아주 맛있게 먹었다. 사과가 들어가서 달달하니 맛있었다. 당근 향도 즐기게 됐다. 

 

 

오전 9:40 스콘

저는 시골에 삽니다. 그 시골에서 더 시골로 출근을 하는데요, 어제 시내 나들이를 간 직원이 에그타르트같이 생긴 스콘을 사왔더라고요. 빵순이는 포기할 수가 없어서 결국 하나 먹었습니다. 이런.. 설탕도 좀 든거같은데;; 쩝.. 그래도 먹는 순간은 진짜 '행복하다..와..' 이러면서 먹었습니다. 허허. 이미 먹은거 어쩌겠나. 그나저나 맛있었다. 

 

 

오후 13:15 점심식사 샐러드와 바질파스타

오늘 점심은 샐러드와 바질페스토 파스타를 싸갔다.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었다. 샐러드를 먼저 다 먹고, 파스타를 먹었다. 배가 불러서 파스타는 1/3정도 남겼다. 아- 샐러드 너무너무 맛있다. 골드키위가 얼마나 단지...

 

 

오후 4:40 간식 배 2쪽

사무실에 배가 선물로 들어와서 배 2쪽씩 먹었다. 배즙을 충분히 느끼면서 맛나게 먹었다. 과일 선물들어오는거 참 좋구나~

 

오후 6:20 저녁식사 : 된장국+밥+총각김치+계란1개

날씨탓을 해보자면.. 쌀쌀하다 보니, 따뜻한 밥이랑 국이 너무 먹고싶었다. 오늘 하루도 회사에서 시달리다 보니, 먹는걸로 보상받고 싶었나, 뭔가 따뜻한걸로 보상받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이렇게 하루를 보내고 다시 조승우 한약사님의 강의를 들으니 또 죄책감이 몰려온다;;;; 내일은 클린하게! 식단을 짜봐야겠다. 

 

 

2023.10.24 - [건강한 음식] - 조승우 한약사의 까(CCA)주스 완전배출 도전기-DAY 7

 

조승우 한약사의 까(CCA)주스 완전배출 도전기-DAY 7

조승우 한약사님의 까주스를 실천한지 7일째 되는 날이다. 오늘의 아침 공복 몸무게는 63.7kg(첫째날 65.5kg) 오전 7:33 아침식사 까주스(cca주스) 어제 저녁에 휴롬으로 착즙해둔 cca주스를 종이컵 크

normallife-plu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