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생활

조용하고 깔끔한 호텔을 원한다면? 아만티 서울(홍대역)

보라캣 2022. 1. 29. 19:54

홍대/ 연남동/ 합정 - 위치가 좋다. 

오랜만에 서울에 일정이 있어서 다녀왔다. 홍대 근처 많은 호텔 중 고르게 된 아만티 서울. 도보로 홍대, 연남동, 합정 어딜 가도 도보로 이동가능하다. 웬만한 거리 좀 걸어다니는데 익숙한 사람이라면 망원동까지 도보로 진출 가능한 위치에 있는 아만티 호텔. 

 

 

아만티호텔, 로비는 4층

1층에 들어갔는데 엘레베이터만 덩그러니 있어서 적잖게 당황했다. 로비는 4층에 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조식뷔페는 운영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브런치 뷔페는 운영중이다. 

**아만티 브런치 뷔페**

-월~금(11:30-14:00) / 1인당 19,800원 / 1층 키친 아만티 

 

 

 

OTT 서비스 이용가능! 유튜브,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 티비로 보자! 

아만티호텔은 전 객실 ott 서비스를 도입하여 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하 개인 아이디는 반드시 로그아웃하기! 

 

 

홍대 시티뷰 

화려한 야경이나 한강뷰는 아니지만, 탁트여서 답답함은 없었다. (필자는 14층에서 묵었습니다) 

 

 

깨끗한 객실

체크아웃하러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라 좀 산만하지만;; 가구나 커튼, 바닥 등이 낡지 않고 깨끗했다. 넓이도 적당했고 특히 화장실 공간이 넉넉해서 맘에 들었다. 이름있는 호텔이라고 해도 청소상태가 맘에 안드는 경우가 정말 많았는데, 아만티호텔은 그런부분에서도 만족스러웠다. 

 

 

아래는 아만티호텔 로비층의 전경이다. 수영장은 겨울이라 그런건지, 코로나 때문에 그런건지 운영하지 않고 있었다. 와인도 저렴하게 할인하고 있으니 좋겠다. 와인잔과 오프너는 요청하면 대여해주니 걱정말자! ^^

 

15:00 체크인 - 12:00 체크아웃

혹시 짐이 많다면, 체크아웃 후에 프론트에 짐을 보관할 수 있으니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다니는 일은 없도록 하자. 

 

소음에 민감하다면?

아만티 호텔을 선택한 큰 이유는 조용해서다. 큰길 바로가에 있거나 홍대거리 바로 인근에 있는 호텔은 아무래도 좀 시끄럽기 마련이다. 아만티 호텔은 조용해서 숙면할 수 있었다. 

 

 

아만티 호텔 근처에서 조식 먹을만한 곳

아만티 호텔은 현재 코로나로 인해 조식뷔페를 운영하고 있지 않으니 다른 곳에서 해결해야 한다. 길 바로 건너편에 스타벅스가 있으니 이용해도 좋다. 스타벅스가 질린다면, 바로 옆옆건물에 위치한 '더페이머스램'에서 빵과 커피로 식사하는 것을 추천한다. 커피리필도 되고, 빵이 참 맛있는 곳이다.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판매하니 참고하시길.   스프나 좀 더 특이하고 든든한 메뉴를 먹고싶다면 카페 고도를 추천한다. 

이상 홍대 아만티호텔의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