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빵지순례

코스트코에서 oo사고 후회한다!!(코스트코 비추 상품)

보라캣 2022. 6. 16. 19: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전에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만들어봤는데요, "와.. 이거 집에서 만든거 맞나?" 믿을 수 없을정도로 스벅에서 사먹는거랑 똑같이 맛있더라고요. 아니요, 오히려 더 맛있었습니다. 사용한 재료와 레시피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고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스타벅스 맛 똑같이 만드는 법! (tistory.com)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스타벅스 맛 똑같이 만드는 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타벅스 안가본 사람은 정말 보기 드문거같아요. 여러분은 스타벅스 방문하시

normallife-plus.tistory.com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정말 맛있게 잘 먹는데 콜드브루 구입하는 비용이 좀 부담스러웠어요. 근데, 코스트코에서 스타벅스 콜드브루를 대용량으로 팔고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문제는 여기서 발생합니다..

냉장보관이 되어 있지 않은 콜드브루? 과연 맛이 어떨까...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사봤습니다. 

 

스타벅스 콜드브루 커피 
2 BOTTLES 
16잔의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안에 두개의 콜드브루가 플라스틱 통에 담겨있습니다. 

 

 

 

아무리 같은 비율로 만든다해도 콜드브루의 종류에 따라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맛이 이렇게 달라질수도 있나? 싶어요. 스타벅스 콜드브루로 만들어본 바닐라콜드브루는.. 똑같은 우유, 똑같은 생크림, 똑같은 바닐라 시럽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맛이... 편의점에 판매하는 빨대 꽂아먹는 라떼류 있죠? 그거랑 맛이 똑같아요... 웩... 

코스트코에서 구매하고 정말 실망한 제품이 바로 스타벅스 콜드브루입니다.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 세트도 정말 별로였는데.. 이렇게 저의 또다른 코스트코 비추제품이 탄생할 줄이야.. 

추천하던 유튜버도 있던데.. 뭐.. 입맛은 다른거니까.. 어쩔수 없죠. 하지만 정말 언더프레셔 콜드브루(병에 든데다 냉장으로 배송될때부터 알아봤습니다!)를 마시다가 이건 정말 못먹겠어요... 언더프레셔 골든에라가 진짜 향이 끝내줬었거든요.. 이렇게 찍어나오는 제품은 어쩔수없나봅니다.. 

 

그냥 얼음에  타서 시원하게 먹는 용도로는 최악은 아니지만, 콜드브루 라떼류를 만들어 먹는데는 비추입니다.. 편의점 커피맛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돈 몇천원 아끼려다가 처치곤란하게 생겼네요 ㅠㅠ...

 

이상 저의 코스트코 실패 아이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여러분.. 한모금을 마시더라도 맛있는걸 드시길 바랍니다!!